‡ 마음 속에서 느껴지는 구원의 위대함!

[ 박순옥 ]

샬롬! 박순옥입니다. 어느 날 저는 안타까움과 간절함으로 다가와 주신 지인으로부터 목사님의 설교를
듣게 되었습니다. 그동안 저의 믿음 생활은 성경 말씀을 뒤로 한 채 무지함으로 반신반의했습니다.
그러나 이번 목사님께서는 성경책을 주축으로 거룩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설교하셨습니다.
그래서 저는 성령의 역사를 알게 되었고 또한 깨닫지 못한 영혼들 틈에서 있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.
그리고 제 죄에 대한 영원한 속죄를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하여 주시었고 십자가에 못 박혀 대신 피를 흘리심으로 온 인류의 죄를 사하여 주셨다는 말씀에 마음의 평안을 얻었고 제 마음 속에서 구원을 받았다는 성스러움에, 제 양심에서 사함을 받아야 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.

그래서 저는 제 마음 속에서 느껴지는 구원의 위대함이 은혜와 사랑으로 다가오는 것을 알았고 복음을 마음으로 순종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. 이번 설교를 통해서 저는 주님께서 살아계신 영으로 제 삶을 풍요롭게 이끌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.
또한 저는 믿음으로 영생을 얻어 구원받았음을 감동으로 받으며 앞으로의 제 믿음이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그동안 저에게 하나님의 은총을 내리게 해주신 지인 분들께 감사드리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구원으로 이끌어주신 목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.
앞으로 하나님께 기쁨과 영광이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옆에 있는 모든 분들과 참된 교제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드립니다. 2024.12.4